개발사: (주)그라비티네오싸이언
플랫폼: Android, iOS, PC
장르: MMORPG
직책: 클라이언트
기술 스택: Unity2021, C#
기여 기간: 2016.10~2022.07
기여 요약
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로 게임플레이 개발 및 툴 제작, 최적화에 기여 했습니다.
전투, 펫, 탈 것, 상호작용 등의 게임플레이를 제작
Assetbundle 기반의 패치 시스템을 제작
스킬의 이펙트, 사운드, 애니메이션 표현을 저작 및 데이터화 하는 툴 제작 및 유지보수
전장, 보스 레이드 같은 콘텐츠처럼 한순간에 유저가 몰리는 환경에서 프로파일러를 통한 다방면의 최적화를 시행하여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확보
2022.05 오세아니아 지역에 출시